스마트교육 (스마트 마케팅, 스마트 경영관리, 스마트 재고관리)
작성자 : 관리자 |
작성일 : 22-09-26 11:33
245
본문
◦ 정성적 목표 및 기대효과
- 기업운영의 스마트화,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방법 등 기업 운영에 접목
- 이를 통한 기업운영의 효율성 극대화 및 판로개척 확대
- 스마트 소공인 육성 기대
◦ 정량적 목표
구 분 | 사 업 명 | 목표량 |
특화사업 | 스마트 교육 | 1일 3시간(8회) |
◦ 추진절차
교육생 및 교육기관 모집 | ▶ | 교육진행 | ▶ | 결과보고 | ▶ | 사후관리 |
◦ 사업개요
- 사업기간 : 2022. 4. ~ 2022. 7.
- 교육과목 : 스마트 마케팅, 스마트 경영관리, 스마트 재고관리
- 교육대상 : 집적지 및 인접지 소공인(C29),
소공인 사업장 근로자, 예비소공인(창업예정자), 소공인 사업장 근로희망자
- 홍보방법 : 온라인커뮤니티(밴드 및 카톡단체방) 및 이메일, 유관기관홍보
- 수료기준 : 교육기간 80% 이상 출석 시 수료증 발급